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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ADO는 당신이 차량의 성능을 개선시켜 줄 수 있도록 한 가장 혁명적인 치료복원 기술로서 XADO가 스스로 차량을 수리하도록 디자인되있습니다. 이미 오랜 기간 동안 유럽과 미국등지에서 그 효과가 검증되어 왔으며 중국 등의 브릭스 시장에서는 더 엄청난 적용규모로 자동차 등의 차량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연료 사용량을 10만 km 주행기간동안 지속적으로 절감시켜줍니다.
※엔진성능을 개선시켜 지속적으로 유지시켜줍니다.
※수리주기를 3배 수준으로 연장 시켜줍니다.
※엔진분해없이 경제적으로 차량수리를 할 수 있습니다.
※친환경 제품으로 독성이 없으며 배출가스를 줄여줍니다.
※사용의 안정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독일 소비자보호단체 등의 TUV인증을 통해 보증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금속산화물, 금속탄화물, 금속유화물 등]은 금속의 표면에 산업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사실이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XADO과학 기술자들은 세계 최초로 최고순준의 우수한 표면층의 세라믹금속층을 차량이 주행하는 과정 또는 엔진, 기계설비 등이 작업하는 과정에서 자발적으로 수리복원이 진행하도록 기술을 개발하여 세계시장에서 사용화시켜 왔습니다. 이러한 기술혁명은 차량을 정지상태에 놓고 인간이 수리를 하는 것과는 근복적으로 다릅니다. 통상의 금속 - 금속 마찰쌍을 훨씬 더 내구성이 우수한 유사다이아몬드 - 유사다이아몬드 쌍으로 치료복원하여 기계의 효율과 수명을 개선시키고 연장시키는 방식으로 모든 종료의 엔진, 기계, 설비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차량의 연료소비를 통상적으로 10%~15% 중여주고 새차량의 경우도 약 5% 이내로 연료소비를 줄여줍니다. 정기기관차 경우도 유사한 수준의 연비절감 효과를 얻게 해 줍니다.
금속표면을 더 강하고 매끄럽게 해 줄 수 있는 유사다이아몬드 층이 금속내부 깊이 약 10~30미크론 꿇고 들어가 뿌리를 내린 후 그 위에 안정한 층을 성장시켜 내부식성, 내화학성 내마모성을 크게 개선시키기 때문에 그 효과를 오랜 기간 유지시킬 수 있습니다. 이 표면층의 특장점은 새엔진이 생산된 초기에 정해진 원형 그대로의 형상을 유지할 수 있는 자기복구 메카니즘을 지니고 있어, 치료복원이 완료된 이후 엔진의 작업을 부드럽고 균형을 얻도록 개선시키는 특징을 지닙니다. 그렇게 되면 엔진수명이 3배까지 연장될 수 있게 됩니다. 이럭식으로 XADO가 엔진을 자발적으로 수리해주는 것입니다.
차량이 주행하는 과정에서 엔진이 스스로 수리된다고 상상해보면 수리하기 위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기어박스의 기어이빨의 두께를 수미크론 수준으로 복원시키고, 실린더피스톤쌍의 간극을 수십미크론 수준으로 복원시켜주고 고압연료펌프 등에는 수미크론의 두께로 복워시켜 줍니다. 아울러 XADO그리스를 사용하면 마모된 엔진부위를 80% 수준을 복원시켜 줄 수 있습니다.
내차량의 엔진의 허용오차를 복원시켜 주기 때문에 매우 짧은 시간이내에 배출가스를 획기적으로 줄여주게 됩니다. 시험결과에 의하면 일산화탄소도 82%나 줄여줍니다.
여분의 마찰이 존재하는 영역에서만 XADO기술이 작용하기 때문에 마찰이 사라지면 복원메카니즘이 중단하게 되어 이상적인 수준으로 허용범위 내에서 복원이 진행하는 것입니다. 스스로 자발적으로 최적상태로 가서 치료복원 과정을 멈추게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 한가지 안전성은 연료나 윤활유에 대한 반응성이 없어서 내용물과는 어떤 작용도 하지 않기 때문에 안전성을 담보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XADO로부터 발생할 수 있는 그 어떤 부작용도 상상할 필요가 없습니다. XADO는 오로지 엔진내부의 표면에만 작욕할 뿐 엔진 오일이나 연료와는 작용하지 않습니다. 그 표면이 철금속이 아닌 크롬표면인 경우도 마찬가지로 작용합니다.
엔진을 치료복원시킨 표면층의 내구성을 1년까지 보증하지만 실제로 그 표면층의 약 10만km 이상 오래기간 유지되는 다양한 연구 및 시험결과를 보유하고 있으며 예를들면 디젤기관차량의 감속기의 경우도 이 이상 기간 동안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실적이 있어 제품을 보증할 수 있습니다.
최대로 연료효율과 엔진성능을 얻기 위해서는 엔진의 크랭크케이스, 트랜스미션, 연료펌프, 베어링에 모두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전통적인 그리스를 사용하는 대신 거기에 XADO그리스를 사용하면 마찬가지의 치료복원기능을 얻게 되기 때문에 당신 스스로의 선택에 따라서 XADO가 당신의 차량을 원하는 수준으로 치료복원시켜줍니다.
◎ 에너지 비용 절감관리
◎ 소음진동 안전관리
◎ 생산장비의 사용효율을 증대하여 비용효과
◎ 에너지 사용에 대한 환경영향
XADO 겔은 어떤 다른 광유나 합성유, 그리스 연료 등에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가 되어서 오일 또는 접촉물질과 반응하지 않으며, 점도를 변화 시키지않습니다. 리바이탈리전트가 오일이나 그리스가 들어있는 엔진 또는 설비의 마찰표면에 들어가서 작용합니다
◎ 에너지비용을 낮춤 - 에너지 절감 비용이 최소한 5~7% [최대30% 공회전 시]
◎ 방출가스 줄임 - 이산화탄소 및 탄화수소류 2~10배 줄임
◎ 정비수리비용 줄임 - XADO 재생층이 금속부품의 마모부위를 훨씬 더 오래 지속
◎ 엔진 소음진동 줄임 - 부드러운 승차감을 만들어 줌
◎ 엔진압력 증가
XADO 겔은 어떤 다른 광유나 합성유, 그리스 연료 등에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가 되어서 오일 또는 접촉물질과 반응하지 않으며, 점도를 변화 시키지않습니다. 리바이탈리전트가 오일이나 그리스가 들어있는 엔진 또는 설비의 마찰표면에 들어가서 작용합니다
◎ 마찰계수 300% 낮아짐
◎ 에너지비용을 30%까지 낮춤
◎ 금속표면의 마모와 부식으로부터 90% 보호
◎ 마모 및 부식으로부터 부품을 보호할 수 있는 10~30 미크론 두께의 유사다이아몬드 재생층을 만들어 보호
◎ XADO 투자 비용 및 수리비용의 회수기간이 3개월
XADO 겔은 어떤 다른 광유나 합성유, 그리스 연료 등에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가 되어서 오일 또는 접촉물질과 반응하지 않으며, 점도를 변화 시키지않습니다. 리바이탈리전트가 오일이나 그리스가 들어있는 엔진 또는 설비의 마찰표면에 들어가서 작용합니다
◎ 마찰계수 300% 낮아짐
◎ 에너지비용을 30%까지 낮춤
◎ 금속표면의 마모와 부식으로부터 90% 보호
◎ 마모 및 부식으로부터 부품을 보호할 수 있는 10~30 미크론 두께의 유사다이아몬드 재생층을 만들어 보호
◎ XADO 투자 비용 및 수리비용의 회수기간이 3개월
XADO 겔은 어떤 다른 광유나 합성유, 그리스 연료 등에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가 되어서 오일 또는 접촉물질과 반응하지 않으며, 점도를 변화 시키지않습니다. 리바이탈리전트가 오일이나 그리스가 들어있는 엔진 또는 설비의 마찰표면에 들어가서 작용합니다
◎ 에너지비용을 낮춤 - 에너지 절감비용이 최소한 5~7%[최대30% 공회전 시]
◎ 방출가스 줄임 - 일산화탄소 및 탄화수소류 2~10배 줄여줍니다
◎ 정비수리비용 줄임 - XADO 재생층이 금속부품의 마모부위를 훨씬 더 오래 지속시킵니다
◎ 엔진압력 증가
◎ 엔진소음진동 줄임 - 부드러운 승차감을 만들어 줍니다
XADO 겔은 어떤 다른 광유나 합성유, 그리스 연료 등에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가 되어서 오일 또는 접촉물질과 반응하지 않으며, 점도를 변화 시키지않습니다. 리바이탈리전트가 오일이나 그리스가 들어있는 엔진 또는 설비의 마찰표면에 들어가서 작용합니다
◎ 사용하는에너지 효율성능을 증가
◎ 장비관리자 및 엔지니어로 하여금 그 장비가 적절하게 사용되고 유지보수 되도록함
◎ 건물시운전, 적은 비용으로 위험 관리할 수 있도록 하여 비용효과적인 에너지 사용전략을 가능하게 하여 투자비용을 회수하게 합니다
◎ 빌딩시스템 설비 수명을 늘려주고 작업효율을 원래 효율이상으로 개선하여 줍니다
◎ 지구온난화를 줄이는 에너지 사용에 대한 환경을 개선합니다
XADO 겔은 어떤 다른 광유나 합성유, 그리스 연료 등에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가 되어서 오일 또는 접촉물질과 반응하지 않으며, 점도를 변화 시키지않습니다. 리바이탈리전트가 오일이나 그리스가 들어있는 엔진 또는 설비의 마찰표면에 들어가서 작용합니다
◎ 탱크, 장갑차 등의 운행속도 강화
◎ 항공기 비행시간 연장
◎ 군사 총기 타격율 극대화
◎ 군대 예산 증감, 고효율
XADO 겔은 어떤 다른 광유나 합성유, 그리스 연료 등에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가 되어서 오일 또는 접촉물질과 반응하지 않으며, 점도를 변화 시키지않습니다. 리바이탈리전트가 오일이나 그리스가 들어있는 엔진 또는 설비의 마찰표면에 들어가서 작용합니다